성소 허벅지 움짤

우주소녀 성소 허벅지 움짤

 

걸그룹 '우주소녀' 멤버 성소가 예능대세로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아육대 아이돌 리듬체조 성소 움짤 및 '갓성소'로 불리우는 성소의 탄탄한 허벅지가 돋보이는 사진이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성소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탄탄한 허벅지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래시가드 자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바 있는데요.

 

성소는 운동으로 다져진 육감적인 몸매와는 대조되는 순수하고 깜찍한 얼굴로 '신베이글녀'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성소는 올 추석 예능으로 2관왕을 달성,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대세 아이돌'로서의 활약을 기대케하고 있는데요.

 

성소는 지난 15일 방송된 MBC 추석 특집 예능 프로그램 '2016 아이돌 육상대회' 리듬체조 종목에 출전해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BC 제공 - 사진

 

압도적인 실력과 연기로 피에스타 차오루, 트와이스 미나 등 경쟁자를 물리치고 금메달을 목에 걸었는데요.

 

 

종목 마지막 주자로 나선 성소는 독일 헤비메탈 밴드 스콜피온즈의 명곡 '메이비 아이 메이비 유(Maybe I Maybe you)'를 선곡해 안정적인 볼 연기를 펼쳐 보는 이를 놀라게 했습니다.

 

음악에 맞춰 아름다운 연기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매스터리 난이도의 어려운 동작까지 깔끔하게 성공시키며 경쟁자들까지 탄복하게 했는데요.

 

경기를 중계한 전현무, 이수근, 혜리 등은 "예능에서 나올 무대가 아니다. 선수의 연기를 보는 것 같았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차상은 해설위원도 "최고의 연기를 했다. 과연 내가 탐낼만한 선수"라고 평가했습니다.

 

 

앞서 성소는 지난 14일 방송된 SBS '내일은 시구왕'에서도 게임 캐릭터 '춘리'로 완벽 변신해 역대급 시구를 선보였는데요.

 

성소는 중국에서 10년 이상 전통무용을 배운 운동신경을 바탕으로 텀블링, 360도 회전 등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녹화 당일 진행된 실시간 시청자 투표와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한 결과 성소는 함께 결승에 오른 다이아와 신수지를 물리치고 1위를 차지했는데요.

 

성소가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지난 5일 포털 사이트 다음팟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하면서부터 입니다.

 

 

정재형의 서핑 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한 성소는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엉뚱한 입담으로 주목받으며 실검 1위에 오르는 등 숱한 화제를 뿌렸는데요.

 

커뮤니티 아육대 성소 허벅지 움짤 - 사진

 

한편, 예능프로그램을 종횡무진하고 있는 성소는 우주소녀와 자신의 이름을 확실히 각인시키며 눈부신 활약으로 대세중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