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추정 이유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추정 이유

 

복면가왕 캣츠걸이 5연승에 대한 투지를 불태운 가운데, 4연승을 달성한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추측하는 네티즌들이 늘어나면서 복면가왕 캣츠걸 정체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10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4연속 가왕에 오른 '캣츠걸'에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1라운드 듀엣곡 대결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MC 김성주는 대결에 앞서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코스모스' 거미가 넘지 못했던 5연승에 도전하는 '캣츠걸'에게 가왕에 도전하는 소감을 물었습니다.

 

MBC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5연승을 앞둔 캣츠걸은 "작정하고 왔다.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 이 자리에 나를 묻고 가겠다"며 남다른 각오를 전했는데요.

 

특히, 오랫동안 가왕의 자리에 머무르고 싶냐는 질문에 '캣츠걸'은 "그렇습니다"라며 당당하게 대답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누리꾼들은 그를 뮤지컬 배우 차지연으로 추측하고 있는데요.

 

 

마이크를 오른손에서 왼손으로 넘기는 행동과 손가락을 접었다 폈다 하며 박자를 맞추는 습관 및 170cm가 넘는 장신이라는 점 등이 평소 차지연과 비슷하다는 것을 근거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4연승에 성공한 여전사 캣츠걸 5승 도전과 함께 이를 저지하기 위해 감성폭발 주전자 신사vs기적의 골든타임, 질주본능 사이클맨vs차가운 도시원숭이, 소울충만 체키라웃vs경국지색 어우동, 파리잡는 파리넬리vs심쿵주의 눈꽃여왕 1라운드 맞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듀엣 대결에서 승리한 기적의 골든타임, 차가운 도시원숭이, 경국지색 어우동, 파리잡는 파리넬리가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