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페그 비정상회담 출연

사이먼 페그 비정상회담 출연

 

할리우드 스타 최초로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영국 일일 대표 사이먼 페그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스타트렉 비욘드 홍보차 방한한 할리우드 스타 사이먼 페그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사이먼 페그 본명은 사이먼 존 베킹엄(Simon John Beckingham)이며 잉글랜드의 배우이자 희극인 그리고 각본가로 사이먼 페그 나이 1970년 2월 14일 만 46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사이먼 페그 트위터 - 사진

 

신체조건은 톰 크루즈와의 투샷이 많이 공개 됐기 때문인지 키가 큰 것처럼 느껴지지만 사이먼 페그 키 178cm에 아주 크지는 않은 편이며 의외로 비율이 좋습니다.

 

비정상회담 사이먼 페그 예고 영상 캡처 JTBC 제공 - 사진

 

2260년 8월 22일

 

영국 브리스톨 대학 졸업 후 1993년 런던에서 스탠드 업 코미디언으로 경력을 시작하고, TV와 라디오에서도 활약했는데요.

 

 

 

TV 시리즈 '스페이스드'에서 '스타워즈'의 광팬인 주인공 팀 비즐리 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고, '스페이스드'의 각본도 썼습니다.

 

'스페이스드'의 감독 에드가 라이트와 함께 출연했던 닉 프로스트와 3명의 콤비로 제작한 호러 코미디 '새벽의 황당한 저주'는 사이먼 페그의 잠재력을 대폭발 시킨 작품이었는데요.

 

시종일관 유쾌한 이 영화에서 사이먼 페그는 진지해지는 순간의 무게감까지 전해주며 배우로서의 연기력을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시나리오 작가로서의 뛰어난 재능까지도 재차 확인시켰습니다.

 

 

사이먼 페그 : 이건 말도 안 돼!

 

이 작품의 대성공으로 그는 할리우드에 입성, 조지 A. 로메로의 '랜드 오브 데드'에 좀비 역으로 카메오 출연하게 되는데요.

 

 

매니저 : 한국 예능에 나가기로 했다고

 

코미디언 스티브 쿠건과의 친분으로 스티브 주연의 영화 '경찰, 은행을 털다'와 '24시간 파티하는 사람들'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사이먼 페그 : 내가 왜 나가야 하는 데!

 

스티브 쿠건도 뜨거운 녀석들에 카메오로 나오기도 했으며 마찬가지로 절친인 코미디언 닉 프로스트와 콤비로 출연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비정상회담이라고!!!

 

2001년 TV 시리즈 '밴드 오브 브라더스'에도 출연했으며 2009년에는 영화 '스타 트렉: 더 비기닝'에 몽고메리 스코티 역으로, 2011년에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에서 벤지 던 역으로 출연하는 등 헐리우드에서도 비중있는 역할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새벽의 황당한 저주' '뜨거운 녀석들' '더 월즈 엔드' 삼부작은 사이먼 페그 팬이라면 꼭 봐야 할 입문서로 통한다고 하는데요.

 

2005년 7월 23일 영국 글래스고에서 오랜 여자친구 모린 맥캔(Maureen McCann)과 결혼했고 2009년 7월에 득녀했으며, 결혼식에 닉 프로스트가 들러리로 참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온다

 

할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의 JTBC '비정상회담' 출연분이 오늘(22일) 방송되는데요.

 

그는 지난 15일과 16일 '스타트렉 비욘드' 홍보차 내한했으며, '비정상회담' 녹화 후 자신의 트위터에 녹화 인증샷을 게재하며 홍보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헐리우드 웃음 사냥꾼 사이먼 페그

 

이날 사이먼 페그는 비정상대표들과 "SF영화가 현실이 될 거라고 믿고 있는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안건을 직접 상정, 영화 속 과학기술과 상상 속 미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미래에서 그가 온다

 

사이먼 페그는 "출연 전 '비정상회담'을 보고 왔다"며 영국 일일 대표를 자처해 토론을 벌인데 이어 "어릴 때부터 SF영화의 팬이었다"며 SF영화가 사회에 미치는 역할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그가 전해 줄 미래 이야기는?

 

그는 영국 출신으로서 '브렉시트' 등 자국 소식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영국 비정상대표'의 역할까지 해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또한, '비정상회담' 출연진은 사이먼 페그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아 온 여러 SF영화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가 비정상인가요?

 

사이먼 페그는 '영국의 웃음사냥꾼'이라는 별명을 가진 배우답게, 적극적인 참여로 한국 예능에 완벽히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국경 없는 청년회

비정상

회담

 

매주 (월) 밤 10시 50분

 

한편, 사이먼 페그가 출연해 다양한 토론 주제와 함께, 유쾌하고 웃음 가득했던 JTBC '비정상회담'은 이날 22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