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인스타 논란 사진

설리 인스타 논란 사진

 

최자가 공식연인 설리와의 '첫키스'의 추억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가운데, 과거 설리 인스타 논란 사진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4월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히"라는 짧은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당시 공개한 영상과 사진 속 설리는 화이트 와이셔츠를 입고 꽃밭 앞에서 민들레 꽃을 들고 화사한 미소를 띠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설리가 입은 셔츠 안에 브래지어 끈이 안 보인다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는데요.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속옷을 입지 않은 것이냐" "선정적이다" "공인으로서 조심 좀 해줬으면…" "설리가 논란을 즐기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설리 인스타그램 - 사진

 

반면 또 다른 네티즌은 "속옷을 입든 안 입든 자유 아니냐" "설리 예쁘기만 하다. 괜히 왜 난리냐"며 설리를 옹호하는 의견도 보였는데요.

 


과거 설리는 여러 차례 SNS에 상상력을 부추기는 게시물을 올려 논란을 부른 바 있습니다.

 

설리는 휘핑 크림 먹는 영상에 이어 남자친구인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침대 위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해 논란을 일으키기도 했는데요.

 

이후 설리는  SNS를 통한 지나친 사생활 노출이 불편하다는 지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거침없는 SNS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SBS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셀프 디스 코믹 클럽 DISCO'('디스코')에 출연한 최자는 설리와의 첫 만남부터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는 현재까지 상세한 러브스토리를 고백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디스코 설리 최자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가로등 불빛보다 더

나의 마음을 밝혀준 그녀

 

최자는 2014년 설리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당시 포장마차에서 술을 마시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보며 "저 때가 처음 본 날이다. 문자를 주고 받고 했다. 제가 맛있는 거 먹는 걸 좋아하는데, 설리도 미식가다. 맛있는 거 먹으러 가자고 하길래 시원한데서 맥주 한 잔 하자고 한 거다"고 회상했습니다.

 

 

함께하는 소소한 시간이

소중한 두 사람

 

이어 최자는 "설리가 94년 생이고 제가 80년 생이다"며 14살 나이차를 밝혀 함께 출연한 연예인 게스트들의 비난을 샀는데요.

 

 

열애설에 관해 설명도 못하고...

회피하는 시간이 길어져 힘들었던...

 

어떻게 처음 알게 됐냐는 말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씨의 공익근무 소집해제를 축하해주는 자리에 갔는데, 우연찮게 그 친구도 온 거다. 전화번호는 제가 먼저 물어봤다"고 말했습니다.

 

 

힘들어도 서로 부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또 그는 설리의 아름다운 미모에 홀딱 반했다며 "처음으로 반했다. 예쁘다는 게 호감으로 작용할 수 있다는 걸 알았다. 반한 거다"고 팔불출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그래도 열애 인정 후

전보다 더 행복해진 두 사람

 

최자는 "둘 다 좋아한다는 느낌이 들때쯤 열애설 기사가 터졌다. 제가 공개한게 아니라 공개가 된 것이지 않나. 서로 부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라고 말하며 "열애 인정 후 행복하다. 사이도 더 좋아졌다"고 소감을 덧붙였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산에 올라가려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두 사람의 첫 여행지로 최자는 "첫 여행으론 강화도 마니산에 올랐다"고 밝힌데 이어 두 사람의 공통점으로 "식성이 비슷하다. 싸고 한국적인 음식을 좋아한다"고 공통점도 공개했는데요.

 

이어 첫 키스가 언제였느냐는 질문에는 "자연스럽게 했다. 새로운 앨범을 작업할 때, 제가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어 같이 듣다가 하게 됐다"고 거침없이 털어놔 눈길을 끌었습니다.

 

 

자신의 신체 일부와 관련된 예명에 대해 최자는 "공개 연애를 하지 않나. 어느 순간부터 이미지가 연애 상대에게 엮이더라. 너무 미안했다. 댓글 내용도, 원래 그 친구가 받던 댓글이 아니더라. 전 세계에서 실시간 악플이 온다. 어떻게 대처를 해야 하는 지도 모르겠다"고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설리는 지난 2014년 14살 연상의 최자와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공개 열애 중으로 최근 결별설이 불거졌으나 압구정에서 데이트하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이를 불식시킨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