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휘발유 정체 김연지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 김연지 유력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관중을 사로잡았던 '불광동 휘발유'가 MBC 일밤-복면가왕의 새 가왕 자리를 차지한 가운데, 휘발유 복면가왕 씨야 김연지 유력 후보로 거론되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날 31일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불광동 휘발유'(이하 휘발유)가 33, 34대 가왕 '로맨틱 흑기사'에게 도전, 일반인 판정단 기준 44대 43으로 한표차 승리를 거두며 가왕에 올랐는데요.

 

 

여성이 가왕 자리에 오른 것은 28주만으로 가왕 자리에서 물러난 흑기사의 정체는 가수 로이킴으로 밝혀졌습니다.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지켜주고 싶은 남자의

애처로운 고백

 

 

이날 최종 3라운드에서 휘발유는 이승철의 인연을 부른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에게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맞서며 승리를 거뒀는데요.

 

아기도깨비의 정체는 세븐틴의 메인보컬 도겸이었습니다.

 

이어진 가왕결정전에서 흑기사는 임재범의 고해로 감성을 울렸는데요.

 

 

불광동

휘발유 승리

 

노래가 끝난 후 판정단들의 기립박수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멋지다

 

가왕에 오른 휘발유는 "이 자리가 무겁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흑기사님 못지 않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는데요.

 

 

가왕 자리 굉장히 어깨 무겁다고 알고 있어요

 

로이킴으로 드러난 흑기사는 "감사할 일들 밖에 없었다. 노래 부르면서 운적도 오랜만이었다. 좋은 선배님들께 칭찬 받은 것도 행복해 기분 좋게 집에 갈 수 있을 것 같다"며 가왕 자리에서 내려온 소감을 말했습니다.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방송 이후 휘발유의 무대를 감상한 많은 네티즌들은 복면가왕 휘발유 씨야 김연지 유력 후보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흑기사님 못지않게 멋진 무대 보여 드리겠습니다

 

특히 한 네티즌은 복면가왕 휘발유 정체 김연지로 추측하면서 고음 부를때 씨야 김연지 고음과 흡사하고 비슷한 목소리가 증거라며 복면가왕 휘발유 김연지 유력 후보로 거론하기도 했는데요.

 

 

가면을 벗게 된 소감은?

 

알려진 바에 의하면 김연지 나이 1986년 10월 30일생으로, 여성 3인조 그룹 씨야의 메인 보컬이었습니다.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2006년 씨야의 1집 수록곡 '여인의 향기'로 데뷔했으며 2012년 1월 13일에는 M/Project Vol.1 '도망쳐'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한 바 있는데요.

 

네이버 TV캐스트 제공 - 영상

 

불광동 휘발유 2라운드 무대! - 어떤가요

 

네이버 TV캐스트 제공 - 영상

 

'불광동 휘발유'의 3라운드 무대! - 헤어지는 중입니다

 

김연지 인스타그램 - 사진

 

김연지는 2006년 씨야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지만 2011년 계약이 만료돼 씨야 멤버들은 각자 흩어졌습니다.

 

 

그룹명 SeeYa(씨야)는 See You Always의 약자로 지난 2006년 멤버 김연지 이보람 남규리로 데뷔했는데요.

 

 

김연지는 팀의 메인보컬이었지만 팀내에서 가장 파트를 많이 가져가는 리드보컬이나 다름 없었습니다.

 

지난 2009년 남규리가 탈퇴한 뒤 이수미를 영입해 활동을 재개했지만, 얼마 가지 못하고 2011년 1월 해체를 선언한 바 있는데요.

 

 

이후 김연지는 솔로 앨범을 내며 가수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김연지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씨야는 지금의 나를 만들어 준 팀"이라며 "씨야라는 이름 역시 기억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소망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