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현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확정

김주현 엽기적인 그녀 여주인공 확정

 

신예 김주현이 '엽기적인 그녀'의 최종 우승자 자리를 차지하면서 여주인공으로 확정된 가운데, 배우 주원이 '엽기적인 그녀'에 대해 "많이 응원해달라"며 배우 김주현을 언급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주원은 24일 네이버V 라이브를 통해 생방송된 채널 '주원의 그녀(JooWon's Her)'에서 "제 여자친구를 발표하는 건 아니다"라며 오디션에 합격한 김주현을 소개했는데요.

 

김주현 프로필 - 사진

 

김주현 나이 : 1987년생

 

특기 : 그림 그리기, 글쓰기

 

경력 : 영화

<기담>(2007)

<판도라>(2016)

 

드라마

<TV소설 사랑아 사랑아>(2012)

<상놈 탈출기>(2013)

<모던파머>(2014)

 

특징 : 분위기 있는 미모에 하늘과 꽃,

자전거 타기를 좋아하는 감성적인 배우.

 

롤모델 : 나탈리 포트만

 

이어 주원은 "겸사 겸사 브이를 하게 됐다. 발표가 된 만큼 많이 응원해주시고 혹시나 응원하던 분이 안됐더라도 작품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엽기적인 그녀 김주현 여주인공 확정 - 사진

 

 

 

지난 23일 내년 상반기 방송될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속 여주인공을 뽑는 대국민 투표가 마감된 후 심사위원들이 모여 우승자 선정에 나섰는데요.

 

이들은 심사위원 점수와 네티즌 점수, 배우 주원의 접수를 합산했고 이날 24일 오전 김주현이 선발됐음을 알렸습니다.

 

김주현은 서류심사부터 심사위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미모를 뛰어넘는 연기력과 집중력으로 단번에 오디션 승기의 주도권을 잡았는데요.

 

 

또한 대국민 투표가 반영되는 톱3 결정전, 우승자 결정전에서도 네티즌들에게도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습니다.

 

특히 김주현은 미션을 완벽하게 성공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더욱 집중하게 만들었는데요.

 

엽기적인 그녀 공식 SNS - 사진

 

일반 프로필 촬영에선 세련된 모습을, 한복 프로필 촬영에서는 한복과 쪽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과거 한주현으로 활동

 

영화 기담 출연

 

이어 우승자를 결정하는 연기 촬영 미션에선 안정적인 사극톤까지 선보여 '그녀'에 제격임을 입증해 보였는데요.

 

 

이 외에도 김주현은 긴급미션으로 주어진 V앱 릴레이를 통해 네티즌들과 직접 소통했으며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호감을 얻었습니다.

 

 

한가인 닮았다는 소리 들었던 모던파머 시절

 

'엽기적인 그녀' 관계자는 "오디션을 진행하면서 연기력과 스타성, 잠재력과 재능 등의 요소들을 고려했고 김주현은 모든 면을 충족하는 후보였다. 깔끔한 연기와 미션에 임하는 적극적인 자세, 역할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태도 등 '그녀'에 걸맞은 배우를 조명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김주현이 만들어갈 '엽기적인 그녀'에 대해 기대가 크다"라고 입장을 전했는데요.

 

 

한편, 청춘연애사극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한중일 3국에 동시 방송되는 100% 사전 제작 작품으로 까다로운 남자의 대표주자 견우와 조선의 문제적 그녀가 펼치는 예측불허 로맨스로 오는 8월 첫 촬영에 돌입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