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안투라지 카메오 출연

하정우 안투라지 카메오로 9년만에 드라마 출연

 

배우 하정우가 tvN '안투라지'에 카메오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9년만에 드라마 특별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4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소속사 '판타지오' 측의 말을 인용해 "하정우 씨가 '안투라지'에 카메오 출연하게 됐다. 아직 역할이나 촬영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보도했는데요.

 

 

하정우의 카메오 출연에 대해 소속사 측은 "조진웅 씨와 워낙 절친한 사이이고, '안투라지'에 소속사 후배 서강준이 출연하기 때문에 응원차 출연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배우 하정우 커뮤니티 - 사진

 

 

관계자에 따르면 "드라마 스토리와 특별 출연인 것을 고려하면 배우 하정우 역으로 등장할 여지가 있다"며 극중 실제 본인 역할로 등장할 가능성이 높다고 하는데요.

 

'안투라지'는 연예계를 다룬 드라마라 연예인으로 등장하는 것이 어색함이 없다고 합니다.

 

 

하정우의 드라마 출연은 2007년 방송된 MBC '히트' 이후 9년 만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편 '안투라지'는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의 실상을 가감 없이 드러낸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차세대 스타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와 겪는 에피소드를 담았습니다.

 

 

서강준, 조진웅, 이동휘, 이광수, 박정민, 김혜인, 안소희 등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오는 10월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