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컴백 소희 멜론 결제

원더걸스 컴백 소희 멜론 결제

 

원더걸스의 신곡 'Why so lonely'가 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예은이 소희의 응원 메시지를 올리며 우정을 과시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원더걸스 예은은 5일 인스타그램에 소희와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창 일부를 캡처해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대화 내용에 그는 "아이튠즈 쓰지만 스트리밍 해주는 너란 여자. 소희는 사랑. 너는 럽(러브·love). 너는 별"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원더걸스 예은 인스타그램 - 사진

 

 

 

예은이 공개한 대화에는 소희의 애교스런 메시지가 담겨있었는데요.

 

원더걸스 신곡이 재생되고 있는 음악 앱 화면을 캡처해 보내면서 "흠! 나 아이튠즈 쓰는데 내가 지금 스트리밍 해주고 있다고"라며 귀여운 생색을 내고 있습니다.

 

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원더걸스는 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우선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 1년여 만에 자작곡으로 컴백을 하면서 많이 걱정도 하고 불안하기도 했는데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기뻐요"라고 새 싱글 타이틀곡 '와이 소 론리'(Why so lonely) 1위 소감을 밝혔는데요.

 

전 원더걸스 소희 트위터 캡처 - 사진

 

원더걸스는 "노래가 좋다는 댓글을 읽으면서 힘을 더욱 내고 있어요! 이렇게 좋은 반응이 올지 몰랐는데 진짜 너무너무 행복합니다!"라고 거듭 기쁨을 나타냈습니다.

 

원더걸스 Why so lonely 뮤비 캡처 - 사진

 

원더걸스는 "또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려고 준비 많이했 으니까요 '와이 소 론리'(Why so lonely) 즐겁게 들어주세요. '아름다운 그대에게'와 '스위트 앤드 이지'(Sweet&Easy)도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는데요.

 

 

한편, 예은 유빈 선미 혜림 등 4인조로 재구성된 원더걸스는 5일 0시 새 싱글 앨범 '와이 소 론니(Why so lonely)'를 발표했습니다.

 

 

'아름다운 그대에게' '스위트 앤 이지(Sweet&Easy)' 등 3곡이 수록된 앨범은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었는데요.

 

박진영 인스타그램 캡처 - 사진

 

원더걸스 컴백에 소희 뿐만아니라 선예와 박진영 또한 응원에 나서면서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