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내 나경은 비밀연애 언급

유재석 아내 나경은 비밀연애 언급

 

해피투게더 유재석이 아내인 MBC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과 결혼 전 당시 비밀연애에 대해 언급하면서 시선을 모으고있는 가운데, 평소 절친한 선배인 박명수에게 유재석이 연애 사실을 숨긴 이유를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개그맨 유재석이 아내인 MBC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과 결혼 전 연애 당시 "박명수는 몰랐다"고 털어놨는데요.

 

유재석 나경은 커뮤니티 - 사진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말할거면 그냥 연애 사실을 대중에 공개했을 거라 말해 함께 출연한 박명수를 머쓱하게 했습니다.

 

해피투게더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무한도전> 촬영하며 만난 지금의 아내

 

 

비밀 이야기를 하기에는 박명수의 입이 너무 가벼운게 문제였는데요.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비밀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다 유재석 나경은 부부의 러브 스토리가 언급되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에게도 얘기 안 했다?

 

저는 전혀 몰랐어요

 

박명수는 "유재석도 '무한도전' 촬영을 하며 아내 나경은을 만났다. 비밀 연애를 했다"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아는 사람이 있었죠

 

이에 유재석은 "'무한도전' 멤버 중 몇 명에게는 얘기를 했었다"면서 "박명수에게는 비밀로 했다. 박명수에게 털어놓을 바에는 차라리 공개 연애를 하는 게 낫다"고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비밀은

절대 얘기할 수 없는 이분

 

전현무도 거들며 "'해피투게더3' 오프닝에서 이야기를 할 사람"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이분에게

털어놓을 바엔

 

이날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3'에서는 '끝까지 살아남아라 : 예능행' 특집으로 소녀시대 써니, EXID 솔지, 멜로디데이 차희, 라붐 솔빈, 여자친구 예린, 구구단 세정이 게스트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라리 공개 연애 감행

 

한편, 유재석 아내 나경은은 지난 2004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는데요.

 

커뮤니티 나경은 아나운서 - 사진

 

이후 나경은 유재석 부부는 지난 2008년 결혼해 2010년 아들 지호 군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