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나이 프로필

최강희 나이 프로필

 

배우 최강희가 출연한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이 종영하면서 최강희가 특별한 종영 소감을 전한 가운데, 최강희 나이 및 프로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3일 배우 최강희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드라마 '화려한 유혹' 촬영장을 배경으로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하는 최강희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최강희는 암호문이 빼곡히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 시선을 모았습니다.

 

최강희 인스타그램 - 사진

 

 

특히 갖은 시련을 겪으며 매회 슬픔과 분노로 가득했던 극 중 신은수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이는 최강희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는데요.

 

또한 "끝이 없을 것 같던 고난의 순간에도 불쑥 봄이 올 것을 믿어요. 오랜 시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종영 소감도 함께 전한 최강희는, 단순한 손 글씨가 아닌 '화려한 유혹' 속 암호문을 이용하는 등 센스 넘치는 아이디어로 작품에 대한 애착을 과시했습니다.

 

 

한편, 23일 공개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의 메이킹 영상에서는 최강희, 주상욱, 갈소원의 마지막 촬영 현장 스케치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나무 밑에서 홍미래(갈소원)이 그네를 타는 모습을 지켜보는 신은수(최강희)와 진형우(주상욱)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촬영은 종료되었고, 이어 최강희와 주상욱이 종영 소감을 말했습니다.

 

 

최강희는 "어제까지 추웠는데 갑자기 봄이 왔다. 이처럼 서서히 마지막 촬영이 끝이 난 게 아니라 갑자기 (촬영이) 끝난 기분이 든다"며 "어두운 드라마였는데 끝까지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잊지 못할 것 같다"고 말하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었는데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최강희 나이 1977년 05월 05일 만 38세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최강희 프로필 - 사진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이 크리스탈 열애  (0) 2016.04.01
정겨운 이혼  (0) 2016.03.30
탁예은 과거 짝 출연  (0) 2016.02.13
임수향 성형전 사진? 의혹 잠재운 고등학교 시절 과거 모습  (0) 2016.02.11
차오루 국적 묘족 출신  (0) 2016.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