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최현주 딸 백일잔치 조세호 불참 언급

안재욱 최현주 딸 백일잔치 조세호 불참 언급

 

배우 안재욱 최현주 부부가 딸 백일잔치를 치른 가운데, 안재욱이 25일 자신의 SNS에 개그맨 조세호를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날 안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부인 최현주씨와 딸 수현 양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수현이 100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참! 궁금해 하실까봐, 조세호씨는 또 안 오셨습니다"라고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안재욱과 아내 최현주 딸 수현 양과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안재욱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뮤지컬배우 최현주 안재욱 딸 사진을 배우 안재욱이 득녀 소식을 전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는데요.

 

지난 2월 배우 안재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드디어 아빠가 되었어요. 예쁘고 건강하게 키울께요~감사합니다 ^^"라는 글과 함께 안재욱 최현주 딸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갓 태어난 딸을 소중하게 안고있는 안재욱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특히 안재욱은 딸의 얼굴을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딸바보'의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당시 소속사 EA&C 측은 안재욱 최현주 득녀 소식과 관련하여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한 상태이며 부부가 첫 아이를 얻은 기쁨으로 행복해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안재욱 최현주 웨딩 이에이엔씨 제공 - 사진

 

또한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에 감사 인사를 드리며 기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앞으로 아이를 건강하게 잘 키우고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2014년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이후 지난해 6월 웨딩마치를 올리며 사랑의 결실을 맺은 바 있습니다.

 

 

안재욱 부인 최현주는 이화여자대학교, 홍익대학교 대학원을 졸업한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안재욱은 현재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