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나이 키 프로필

서현진 나이 키 프로필

 

'또 오해영'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 폭발적인 인기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그 중심에 서 있는 배우 서현진 키 및 나이 등 프로필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 포털 사이트에 따르면 배우 서현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서현진 점프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서현진 학력 국악예술중학교를 거쳐 구정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전공한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서현진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서현진 프로필에 따르면 서현진 나이 1985년 02월 27일 만 31세며 서현진의 키는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B형으로 확인이 되고 있는데요.

 

 

지난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 9화가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시청률이 8.3%, 최고 시청률이 9%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시청률 기록을 또 다시 갈아치웠습니다.

 

이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매화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순간 최고 시청률 9%를 기록한 장면은 드디어 태진(이재윤 분)의 진짜 이별 사유를 알게 된 해영(서현진 분)이 집으로 돌아와 부모님 앞에서 눈물을 펑펑 쏟아내며 오열한 장면이었습니다.

 

 

이외에도 해영과 도경(에릭 분)의 격정적인 키스신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도경과 해영의 키스 장면은 네이버TV캐스트에서 공개된 온라인 클립 조회수가 100만뷰를 넘어서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오늘 31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 에정인 10화에서는 달달한 바닷가 데이트에 나선 도경과 해영의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 이들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전개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인데요.

 

서현진 커뮤니티 - 사진

 

방송에 앞서 tvN 측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서현진, 에릭이 서로를 마주보고 웃으며 바닷가를 산책하는 행복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에릭은 서현진은 번쩍 안아 들어올리는 등 둘 사이 다정함을 과시하며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또 오해영 에릭 서현진 tvN 제공 - 사진

 

'또 오해영'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키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도경과 해영의 로맨스가 더욱 예측불허한 상황에 놓이게 되며 시청자들에게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늘 방송에서는 또 도경 친부모의 젊은 시절 역으로 배우 이유리와 이필모가 특별 출연해 더욱 풍성한 얘기를 전할 계획이다. 여기에 지난 방송에서 둘 만의 새로운 역사를 쓴 수경-진상 커플이 어떤 사이로 발전하게 될 지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서현진 에릭 두 사람의 호연으로 연일 최고 시청률 경신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드라마 '또 오해영'은 '오해영'이라는 동명이인의 두 여자와 그들 사이에서 미래를 보기 시작한 남자 박도경이 미필적 고의로 서로의 인생에 얽혀가는 로맨스 그리고 있는데요.

 

 

'또 오해영' 10회는 이날 밤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