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모습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모습

 

'냉장고를 부탁해'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그녀의 긴 머리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해 트와이스 멤버 정연은 자신의 SNS에 "생각보다 너무 무거워서 놀랐다. 그리고 하루 종일 어색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트와이스 정연 긴머리 모습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 정연은 긴 머리를 붙이고 침대에 엎드린 자세로 엷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모았습니다.

 

트와이스 정연 커뮤니티 - 사진

 

 

특히 단발머리가 아닌 긴 머리의 정연은 청순하고 깜찍한 미모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 잡았는데요.

 

트와이스 멤버 정연은 배우 공승연 여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날 20일 방송될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84회에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쯔위와 정연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하는데요.

 

 

녹화 당시 정연은 "아버지가 경력 20년의 한식 셰프"라고 밝히며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에게 뒤지지 않는 실력의 소유자"라고 아버지의 요리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이에 MC(김성주 안정환)들은 정연에게 "만약 아버지가 '냉장고를 부탁해'에 나온다면 이길 수 있는 셰프는 누구일 것 같냐"는 질문을 해 정연을 당황하게 했는데요.

 

 

정연은 잠시 고민하더니, 곧이어 종이에 한 사람의 이름을 적어냈고 이름을 본 MC들은 크게 놀라는 모습을 보이며 눈을 감고 있으면 당사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해 셰프들을 긴장하게 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정연 JTBC 제공 - 사진

 

이어 공개된 의외의(?) 결과에 이름이 적힌 본인은 물론, 다른 셰프들까지도 "아버지 실력이 이 정도냐" "요리할 때 긴장해야겠다"며 충격에 휩싸였다는 후문인데요.

 

 

한편, 트와이스 정연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분은 이날 20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