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이혁수 그녀의 남자들

김민희 이혁수 그녀의 남자들

 

배우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의 스캔들로 파문이 일고있는 가운데, 김민희의 남자 과거 연인들도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민희는 지난 2013년 영화 '연애의 온도' 기자회견에서 "연애할 때 자유로운 편이다. 감정에 솔직해 내숭을 떨지않는다"라며 자신의 연예관을 밝힌 바 있는데요.

 

 

김민희는 당대 '핫'한 스타들과 연애를 당당히 드러내왔습니다.

 

김민희 이수혁 커뮤니티 - 사진

 

세간에 알려진 김민희의 첫 공개연애는 배우 이정재로 알려져 있는데요.

 

 

 

김민희는 2004년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고, 공식석상에 함께 나타나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정재는 이미 당대 톱스타였고, 김민희는 하이틴스타로 이미지를 굳히던 시기였는데요.

 

3년의 열애 끝에 결별한 후 2008년 김민희는 모델 이혁수(본명 이수혁)과 만났습니다.

 

영화 아가씨 김민희 스틸컷 - 사진

 

지금은 배우로서 TV에서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지만 당시 이혁수는 김민희에 비하면 무명에 가까운 이제 막 뜨는 스타였는데요.

 

커뮤니티 캡처 - 사진

 

그럼에도 김민희 이혁수 커플의 공개연애는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패셔니스타 답게 두 사람의 패션은 매번 유명 패션사이트 등에 스크랩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혁수 김민희 두 사람의 2년 연애 종지부를 끊은 후 세 번째 공개연애는 조인성이었습니다.

 

당시 조인성은 송혜교와 함께 찍은 2013년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와 열애설이 뜨기도 했으나 두 사람의 연애인정으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러나 김민희는 2014년에는 1년 6개월 동안의 교제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후 1년 여가 지난 지금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감독으로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홍상수와 처음 만난 것은 2015년 중순으로 김민희는 각 분야에서 최고의 스타들과 사랑에 빠져왔는데요.

 

지난 2013년 조인성 김민희 열애 당시 기사 캡처 - 사진

 

앞서 21일 오전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김민희와 홍상수 감독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이들은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통해 인연을 맺었으며 지금까지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현재 이에 대해 양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한편, 홍상수 감독은 '우리 선희'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자유의 언덕' 등 작품의 메가폰을 잡았는데요.

 

김민희는 1999년 KBS드라마 '학교2'를 통해 데뷔해 드라마 '굿바이 솔로' 등과 영화 '모비딕' '화차' '연애의 온도'등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