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아내 박지연 청순 미모

이수근 아내 박지연 청순 미모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국민 일꾼' 이수근이 지상파 복귀에 대한 심경을 밝힌 가운데, 새삼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박지연 씨는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9년 차 부부. 저랑 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보"라며 "내 두 아들, 엄마 아들로 사느라 수고가 많아. 든든하다"라고 사진 한장을 게재했는데요. 

 

박지연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사진 속 이수근과 두 아들은 케이크를 앞에 두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한 가족사진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았습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커뮤니티 - 사진

 

 

과거 이수근은 "아내가 둘째를 낳은 후 건강이 나빠져 신장이식을 했다. 아직까지 투병 중"이라면서 "둘째 아들은 뇌성마비를 겪고 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이수근은 과거 방송된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패널로 출연해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놨습니다.

 

 

기광

박지연 사모님 께서는...

 

특히 당시 방송에는 12살 차이의 띠동갑 연하 아내가 깜짝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승승장구 이수근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형수님으로 정정

 

이수근 부인 박지연 씨는 연예인 못지않은 베이비 페이스로 스타일리시한 단발머리에 패션센스를 뽐내며 청순한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또한 박지연 씨는 빼어난 외모뿐 아니라 강인한 생활력까지 갖춘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원래 이상형이

 

박지연 씨는 결혼 전 뛰어난 패션 감각의 스타일리스트 출신으로 과거 옷쇼핑몰을 운영하며 직접 모델로 활동한 이색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이기광은 "형수님의 원래 이상형은 어떻게 되나?"라는 질문에 "류승범 씨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다"라며 이유를 묻자 "멋있다"라고 이상형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김정운 교수는 "외모 안 따지는 건 맞네!"라고 응수해 주위를 폭소케 했는데요.

 

이수근은 지난 2008년 3월 12살 연하 아내 박지연 씨와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이수근 박지연 커뮤니티 - 사진

 

한편, 이수근은 2013년 불법 스포츠도박 혐의로 기소되어 KBS 방송 출연 정지 처분을 받은 바 있으나 최근 출연정지가 해제돼 방송 출연이 가능해졌고 이에 '해투3'까지 진출하게 되었는데요.

 

이수근은 "단순히 웃기자고 하면 1등 할 자신도 있다"며 남다른 '예능 자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입니다.

 

해피투게더 이수근 KBS 2TV 제공 - 사진

 

이에 대한민국 대표 '뼈그맨' 이수근의 활약상이 담길 '갱생 프로젝트 특집'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이날 23일 목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