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임신 결혼 1년만에 경사

임신 장윤주 결혼 1년만에 경사 내년 초 출산

 

모델 장윤주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지난해 밝힌 그녀의 자녀 계획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장윤주는 지난해 5월29일 서울 강남구 삼원가든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아이를 상당히 좋아한다. 그래서 둘 이상은 낳고 싶다"고 자녀 계획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그는 이어 "서로 닮겠지만 신랑을 더 닮았으면 좋겠다. 아들딸 구분 없이 둘 이상 낳고 싶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윤주 인스타그램 - 사진

 

 

앞서 장윤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장윤주 씨가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소중한 새 생명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1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는데요.

 

장윤주는 소속사를 통해 "엄마가 돼 더 넓고 깊은 사랑을 배우고 싶다. 우리 가정에 생명을 허락하심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시는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며 좋은 부모가 돼 행복한 가정을 이루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장윤주는 지난해 5월29일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장윤주 남편은 4살 연하의 사업가로 자전거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작하고 있는 T브랜드 대표라고 합니다.

 

 

장윤주는 1997년 서울 컬렉션 오디션에서 합격 데뷔하여 개성있는 얼굴로 주목을 받았으며, 2000년 메트로폴리탄에 한국인 최초로 참가하여 파리 프레타포르테 비비안 웨스트우드 쇼에 출연했는데요.

 

2008년에는 1집 음반 'Dream'을 발표했고, 2012년에는 2집 'I'm Fine'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2010년부터 매년마다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를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1년 3월부터 10월까지는 MBC FM4U 라디오 프로그램 '오늘아침'을, 2012년 11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옥탑방 라디오'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한편, 장윤주는 당분간 태교에 전념하며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장윤주님 임신을 격하게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