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여자친구 누구?

고소인 A씨 이진욱 여자친구

 

배우 이진욱을 폭행 혐의로 고소한 여성 A씨는 다른 아닌 이진욱의 여자친구라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이진욱 여자친구 정체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6일 일간스포츠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이진욱을 고소한 A씨는 최근까지 이진욱이 만나던 사람"이라고 보도했는데요.

 

 

고소 이후 A씨는 이진욱 측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습니다.

 

이진욱 커뮤니티 - 사진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A씨는 지난 14일 오후 이진욱을 폭행 혐의로 고소했는데요.

 

A씨는 평소 알고 지내온 이진욱과 술을 마신 후 자신의 집으로 갔는데 그곳에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이진욱 소속사는 "절대 그런 행동을 한 적이 없다"며 혐의를 강하게 부인하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는데요.

 

 

특히 이진욱 여자친구 고소인 A씨는 자신의 신분이 언론에 유출되지 않도록 신신당부했다고 알려지면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진욱의 여자친구는 30대 일반인 여성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지난 15일 이진욱은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상 시상식'에서 참석하려고 현장에 도착했으나 긴급 취소 후 돌아갔습니다.

 

 

한편, 이진욱은 2004년 단편영화 '나의 새 남자친구'로 처음 데뷔했는데요.

 

 

이후 '연애시대'(06) '에어시티'(07) '스파이 명월'(11) '로맨스가 필요해'(12) '나인 : 아홉번의 시간여행'(13) '삼총사'(14) '너를 사랑한 시간'(15) '굿바이 미스터 블랙'(16) 등에 출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