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흑기사 정체 로이킴 유력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 로이킴 유력

 

'복면가왕' 흑기사의 정체를 두고 가수 로이킴을 유력 후보로 지목한 가운데, '복면가왕'의 가왕인 '로맨틱 흑기사(이하 '흑기사')'가 2연승에 성공하면서 복면가왕 흑기사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요일 일요일 밤에-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새로운 가왕인 흑기사에 도전하는 네 명의 복면가수가 무대에 올랐는데요.

 

 

이날 방송된 '복면가왕'에서는 뮤지컬 배우 윤형렬, 그룹 럼블피쉬의 최진이, 그룹 여자친구의 은하, 그룹 소호대 출신 에스더가 가왕에 도전장을 내밀었지만 결국 이들은 흑기사를 꺾지 못했습니다.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대화하듯 눈 맞추며

노래하는 흑기사

 

 

 

이날 방송에서 흑기사는 가수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열창했는데요.

 

청중단들은 흑기사의 짙은 음색과 부드러운 바이브레이션에 감동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노래에 대한

진정성을 듣는이의 가슴에 꽂은 흑기사

 

 

로맨틱

흑기사 승리

 

2연승을 한 흑기사는 "노래를 부르던 중 울컥해서 공감을 못 하실까봐 걱정했다"며 "또 열심히 만들어보겠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제 33 34대 복면가왕 흑기사

 

가왕 결정전에 오른 니 이모를 찾아서의 정체는 럼블피쉬 최진이로 밝혀졌습니다.

 

 

당당히 2연승을 거둔 흑기사

 

현재 음색과 마이크 잡는 자세 등을 토대로 복면가왕 흑기사 로이킴 유력 후보로 지목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같은 무대에서 경연할 수 있게 돼서

 

특히 지난 4일 흑기사의 한 음반 판매 집계 사이트에서는 3일 방송된 '복면가왕' 음원을 등록하는 과정에서 '로맨틱 흑기사'가 부른 곡에 가수 이름을 로이킴으로 등록해 논란을 빚기도 했습니다.

 

 

오늘도 역시

보안을 위해 빠른 퇴장

 

이에 MBC 측은 "제작진과 아무 관계가 없는 사이트다. 제작진이나 '복면가왕' 공식 음원사이트에서 제공한 정보도 아닌 것이 확인됐다"며 "해당 사이트에서 추측으로 표기한 것으로 보인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는데요.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