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아내 한국외대 출신 동문

김준현 아내 한국외대 출신 동문

 

JTBC 푸드토크쇼 '냉장고를 부탁해'에 '현역 먹방 선수' 김준현이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한국외대 출신 동문 김준현 아내 오정주 씨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준현은 지난 2013년 4월 20일 서울 강남 컨벤션 디아망에서 4세 연하인 지금의 아내와 6년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바 있는데요.

 

 

7위 김준현

 

개그맨 김준현, 처갓집 사랑 듬뿍 받는 이유는?

 

지난 2월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2016 명단공개'에선 양가 사랑 듬뿍 받는 며느리&사위 스타 명단이 소개되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개그맨 김준현이 예쁨받는 며느리&사위 스타 7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준현 명단공개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K' 본부 교양국 PD 출신 김준현의 아버지

 

K본부 교양국 PD 김상근이 김준현 아버지로 김준현 김준현 외대 출신이며 아내, 아버지 모두 한국외대 동문이라고 합니다.

 

 

김준현은 과거 방송에서 9첩 반상을 아내가 꼭 해준다고 밝힌 바 있는데요.

 

김준현이 처갓집 사랑을 듬뿍 받는 이유는 개그맨답게 아내는 물론, 처가 식구들을 웃게 해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해주는 음식마다 복스럽게 먹어 장모를 기쁘게 할 것이라는 이유에서였는데요.

 

 

시아버지, 아들, 며느리가 모두 한국외대 동문

 

김준현은 자신 또한 요리를 잘해 수준급 요리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것 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CF도 과자 치킨 주류 가전 보일러 등 다양한 CF를 찍었으며 역대 개그맨 중 최다 CF출연 개그맨이란 타이틀을 얻기도 했는데요.

 

김준현 오정주 웨딩화보 더함스튜디오 제공 - 사진

 

광고 약 30여 개 출연한 김준현은 2013년 10월 기준, 광고 출연료로 2억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이날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개그맨 김준현이 죽기 전에 먹고 싶은 최고의 음식에 대해 말문을 열었는데요.

 

김준현은 "언젠가 이 생각을 한 번 해본 적이 있다"며 사뭇 진지하게 말을 이어나갔습니다.

 

 

그는 자신의 마지막 식사 메뉴로 한 가지 음식을 꼽으며, 그 음식을 먹는 과정에 대한 신들린 묘사와 함께 "그 자리에서 영원히 잠들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또한 김준현은 이날 녹화에서 "마음만 먹으면 더 찔 수 있다", "당신 때문에 다이어트를 실패했다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날 셰프들은 무더위를 이기는 여름별미를 공개, 음식으로 더위에 맞서는 방법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는데요.

 

김준현 냉장고를 부탁해 JTBC 제공 - 사진

 

JTBC 냉장고를 부탁해 김준현 출연분은 이날 18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