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솔지 오빠 깜짝 등장

택시 솔지 오빠 깜짝 등장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EXID 솔지가 출연하는 가운데, 솔지 친오빠가 깜짝 등장하면서 과거 솔지와 친오빠가 함께 한 모습이 덩달아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솔지는 과거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 'EXID의 쇼타임'에 친오빠와 함께 출연해 장어 데이트를 나서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약 올림

비행기 한 번도 안 타봤잖아

 

당시 솔지와 친오빠는 '붕어빵'처럼 꼭 빼닮은 외모로 남매임을 인증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EXID의 쇼타임 솔지 친오빠 MBC에브리원 제공 - 사진

 

정색

그래 안 타봤어 왜

 

 

 

솔지 오빠 허주승 씨는 솔지에게 안부를 묻는 등의 돈독한 사이를 과시해 팬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솔지의 오빠는 "만약에 나에게 소개팅을 해준다면 멤버 가운데 누구를 소개해 줄 것이냐"고 물었습니다.

 

 

나도 탈 거야!!

 

이에 솔지는 고민 없이 자신의 이름을 말했는데요.

 

 

넌 타봤어?

아차

넌 타봤지

 

그러자 솔지의 오빠는 정색을 하며 "걔 싫어. 다른 애가 좋다"고 거절했습니다.

 

 

빵 터짐

 

솔지는 "오빠 친구들 사이에서 누가 제일 인기가 많냐"고 물었고 이에 솔지의 친오빠는 망설임 없이 "하니"라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역질문

반대로 멤버 중에

한 명을 소개시켜 준다면?

 

 

설마 하니를...

당황

 

이날 19일 방송 예정인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쨍하고 해뜬 스타' 특집으로 꾸며져 데뷔 10년 내공으로 다져진 실력파 가수 EXID 솔지가 출연합니다.

 

 

하니를 얘기하는 거야?

 

 

솔지가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은

 

오랜 무명시간을 거쳐 스타로 거듭난 솔지는 그간 힘들었던 순간을 털어놓고 지금의 위치에 있기까지 남모르게 흘렸던 구슬땀을 조명하는데요.

 

 

앗싸

그럼 소개 시켜줘!

 

 

꿈 깨!

 

솔지는 명절만 되면 가족 눈치를 봤던 과거와는 달리 지난 설 때 지상파 3사에 출연해 뿌듯했던 기억을 이야기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소개팅해줄께

 

또 친오빠가 등장해 방송에서는 알 수 없었던 솔지의 솔직한 모습을 이야기하며 남다른 남매애를 뽐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래도 하니는 안돼!

 

한편, 솔지가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이날 19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tvN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