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정 황지만 배드민턴 선수 열애설

이선정 황지만 배드민턴 선수 열애설

 

배우 이선정과 베이징 올림픽 동메달리스트 황지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6살 나이차를 극복한 연상연하 커플 황지만 이선정 커플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6일 YTN의 보도에 따르면" 이선정과 황지만이 6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보도했는데요.

 

 

실제 이선정 나이 1978년생 황지만 나이 1984년생으로 이선정 황지만 나이차이 6살이라는 나이차가 나고 있습니다.

 

이선정 인스타그램 - 사진

 

황지만은 자신의 SNS 프로필 사진에 이선정과 나란히 찍은 사진을 게재했고, 이선정도 황지만 선수와 함께한 일상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는데요.

 

 

최근에 함께 다녀온 여행 사진과 경기도 과천 계곡에서의 시원한 데이트 모습도 스스럼없이 공개하면서 자연스럽게 주위에 알려졌습니다.

 

또한 이선정은 황지만이 등장하는 사진과 동영상에 '행복스타그램', '럽스타그램' 등 커플 임을 암시하는 해시태그와 글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아울러 황지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에 이선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면서 둘의 사이가 단순 지인이 아님을 짐작케 했습니다.

 

 

특히, 지난 7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배드민턴 편에 황지만 선수가 출연했을 당시, 이선정은 "방송 잘 봤어, 스메싱 치는 잘 생긴 착한 남자"라는 글과 함께 방송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애정을 과시했는데요.

 

커뮤니티 황지만 선수 - 사진

 

한편, 황지만 선수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배드민턴 남자 복식 경기에 출전해 동메달을 획득한 바 있습니다.

 

 

이선정은 지난 1995년 김부용의 노래 '풍요속의 빈곤'에 맞춰 춤을 추는 '맘보걸'로 데뷔했는데요.

 

커뮤니티 이선정 - 사진

 

이어 1996년부터 1999년까지 방송된 MBC 시트콤 '남자 셋 여자셋'에서 카페 종업원 이선정 역할을 맡아 신동엽, 송승헌, 이의정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후 이선정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엉뚱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었고, 지난 1999년 드라마 '우리는 길 잃은 작은 새를 보았다'에도 출연한 바 있는데요.

 

 

특히 이선정은 지난 2012년 방송인 LJ와 교제 45일 만에 결혼했지만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4개월 만에 이혼의 아픔을 겪기도 했습니다.

 

모쪼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기를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