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홍 결혼 아내 나이 국적

이기홍 결혼 아내 나이 국적

 

OCN에서 영화 '메이즈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이 방송되면서 이기홍 결혼 및 아내 등 영화 메이즈러너에 출연한 한국계 미국인 배우 이기홍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28일 OCN에서는 영화 '메이즈러너 : 스코치 트라이얼'을 방영하고 있는데요.

 

이기홍 인스타그램 - 사진

 

메이즈러너가 방영됨에 따라 메이즈러너에 등장했던 한국계 미국인 배우 이기홍 역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기홍 커뮤니티 - 사진

 

 

 

영화 메이즈러너에 '민호'라는 캐릭터로 등장하는 한국계 미국인 배우 이기홍(토마스 리)은 한국 서울에서 태어나 5세때 가족과 함께 뉴질랜드로 이민, 그 이후 7세때 다시 미국 LA로 이민을 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기홍은 이후 중학교때 교회에서 처음으로 연기를 해봤으며 북가주버클리에 있는 명문캘리포니아 주립대 UC버클리를 졸업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기홍은 2001년 미국 드라마 빅토리어스 시즌1을 통해 정식 데뷔했는데요.

 

 

지난해 개봉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메이즈 러너'를 통해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메이즈 러너'는 제임스 대시너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극중 이기홍은 용감하고 의리있는 팀의 리더 민호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기홍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이기홍 국적 한국계 미국인 배우며 프로필에 따르면 이기홍 나이 1986년 9월 30일 만 29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3월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이기홍 아내 최하영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기홍은 지난 3월 인스타그램에 결혼 1주년을 맞아 웨딩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기홍은 "벌써 1년이 지났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더 많은 게 있을 것(Can't believe it's already been a yr. Here's to many more)"이라고 덧붙였는데요.

 

 

한편, 이기홍은 '메이즈러너' 출연 후 지난 2014년 피플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4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기홍은 미국 피플지가 선정한 섹시한 남자 4위를 차지한 것에 대해 "제 아내가 가장 잘 표현하지 않았나 싶다. '민호는 섹시하고, 핫한데 당신은 아니야'라고 하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배우 이기홍이 이미 결혼한걸로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