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나이 잊은 미모

김현주 나이 잊은 미모

 

'판타스틱' 김현주가 교복 차림으로 '초동안' 미모를 인증한 가운데, 지난 2월 독일 명품 브랜드 아이그너(AIGNER)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김현주 화보가 새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공개된 마리끌레르 2월 호 화보 속 김현주는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컨셉으로 도시여성의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더하며 아이그너(AIGNER)만의 절제미가 돋보이는 화보를 완성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모노톤의 미니멀한 의상에 심플한 아이그너(AIGNER)백을 매치하여 김현주만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김현주 프로필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특히 김현주는 촬영 컨셉에 따라 그윽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 섬세한 포즈들로 우아함이 담긴 그녀만의 분위기를 발산했는데요.

 

또한 화보 촬영 내내 환한 미소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파하며, 한 컷 한 컷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성숙한 여배우의 모습을 보여줘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프로필에 따르면 현재 김현주 나이 1977년 04월 24일 만 39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김현주 화보 그림공작소, 아이그너 제공 - 사진

 

김현주는 과거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 당시 MC 유세윤은 김현주의 나이에 대해 "생년월일 1978년 4월 24일생으로 15년을 활동했지만 실제로는 1977년생이다. 뱀띠면서 감쪽같이 말띠로 활동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무릎팍도사 김현주 방송 화면 캡처 MBC 제공 - 사진

 

1978년 아니라

1977년생!

 

MC 강호동은 "확실한 나이가 몇이냐?"라고 질문했고 김현주는 "30대 중반이면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어 또 다시 폭소케 했는데요.

 

 

방송 당시 올해 나이 벌써 서른다섯!

 

지난 22일 JTBC 새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연출 조남국, 극본 이성은, 제작 에이스토리) 측은 김현주, 박시연, 김재화의 여고생 변신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현주(이소혜 역), 박시연(백설 역), 김재화(조미선 역)가 교복을 입고 여고생으로 깜짝 변신한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해당 사진은 극중 절친 3인방의 과거 회상 장면을 담은 것으로 발랄한 여고생으로 변신한 김현주, 박시연, 김재화의 교복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평균 나이가 만 37세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동안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김현주 움짤 뷰티 화보 하이컷 제공 - 사진

 

한편, '판타스틱'은 이판사판 오늘만 사는 멘탈甲 드라마 작가 이소혜(김현주 분)와 똘끼충만 발연기 장인 톱스타 류해성(주상욱 분)의 짜릿한 기한 한정 연애담을 그린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에이스토리 제공 - 사진

 

나이 잊은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김현주 외에도 박시연, 지수, 김태훈, 윤지원, 조재윤, 김영민, 김재화 등이 출연하는데요.

 

 

첫 방송은 9월 2일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