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아내 모델 얼굴

일라이 아내 모델 얼굴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는 '육아돌' 일라이가 최연소 사위로 출연한 가운데, 아이돌그룹 유키스 일라이가 11세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레이싱모델 출신 일라이 아내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 출연한 일라이가 11세 연상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결혼 3년 차인 일라이는 "23세에 결혼했고, 현재 75일 된 아들을 두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일라이 아내 얼굴 ? 일라이 인스타 - 사진

 

일라이는 "2014년에 11세 연상 아내와 결혼했다. 처음 만났을 때는 아내가 너무 동안이라서 몰랐다. 또 아내가 모델 활동을 해서 자기 관리도 철저했다"며 "결혼한 후에 보니까 아내가 수분크림을 몸 전체에 바른다. 수분크림 한 통을 일주일에 다 쓰는 거 같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겨주었는데요.

 

자기야 일라이 방송 화면 캡처 SBS 제공 - 사진

 

결혼 3년 차 육아돌 U-KISS 일라이

 

일라이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자동차 관련 모임에 나갔다가 아내를 만났다"라며 "아내가 내 이상형에 딱 맞는 스타일이라 꼭 만나보고 싶었다"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일라이는 "아내는 나한테 관심이 없었던 것 같다"라며 "직업을 물어봤는데 '누나는 보이스피싱 해. 계좌번호 뭐야?'라고 했다"라고 말했는데요.

 

특히 일라이는 "1년 동안 따라다닌 끝에 '나이는 숫자일 뿐이니까 신경 쓰지 말고 사귀자'라고 고백했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일라이는 "부부 동반이 아니고서야 사적인 모임에 나가는 게 어렵다"는 출연진들의 고백에 "나도 그런 경험이 있다"고 말하며 결혼생활에 대한 어려움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현역 아이돌이

23세에 결혼을?

 

일라이는 "유키스 멤버들과 스키장에 가기로 했다. 멤버들끼리만 가는 거라 아내를 데려갈 수 없는 상황이었다. 아내에게 가도 되냐고 물었더니 흔쾌히 가라고 하더라. 그래서 신이 나 출발했다"고 말했습니다.

 

 

난 1살

우리 아빤

26살

 

하지만 "스키장에 가고 있는데 아내에게 전화가 오더라. 가란다고 진짜 가냐면서 가는 내내 잔소리를 들었다. 결국 스키장에서 도착해 한 바퀴만 타고 부랴부랴 먼저 돌아왔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일라이보다 11살 연상!

 

일라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에 대한 글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나이를 알기 어려운 동안 미모의 소유자

 

일라이는 "2주 뒤 일본 투어가 끝나고 마침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5일을 얻었다"며 "잠못든 아내를 위해 마이클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아이돌과 결혼한 것도 쉽지 않았을텐데 나에게 얼마나 힘든지 매일 밤 얼마나 고단했을지 다시 한 번 느꼈다"고 전했는데요.

 

 

모델 활동을 하여 자기 관리도 철저한 그녀

 

이어 그는 "어쨌든 강한 모습의 아내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사랑해. 자기야. 몇 일만 기다려"라고 덧붙였습니다.

 

 

자동차 관련 모임에 나갔다가 만난 아내

 

앞서 지난 2014년에 혼인 신고를 한 일라이 부부는 아내가 임신 3개월이던 2015년 12월에 SNS로 결혼 사실을 발표해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완벽한 내 이상형

 

당시 일라이는 직접 SNS에 자필로 쓴 편지를 올리며 결혼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성격도 털털해서 꼭 만나보고 싶었던 아내

 

이에 대해 일라이는 "아내가 임신 3개월이었는데 결혼했다고 말도 못하고, 임신했다고 축하도 못 받는 모습이 너무 안쓰럽고 가여웠다. 그래서 아내가 자고 있을 때 몰래 팬분들한테 편지를 썼다"며 "소녀팬들은 많이 떠나갔지만 그대신 유부녀 팬층이 늘었다"고 밝혔는데요.

 

 

아내

"누나는 보이스피싱 해

계좌번호 뭐야?"

 

또 일라이는 "팬들이 주는 선물도 바뀌었다. 전에는 옷, 신발이었는데 이제는 아기옷이나 공갈 젖꼭지, 턱받이 같은 선물을 보내주신다. 가끔 다른 멤버들 선물을 보면 부럽긴 하다. '이제 좀 다르구나'라고 생각한다"고 털어놨습니다.

 

 

굴하지 않고 1년 동안 따라다닌 끝에

 

한편, 일라이는 2008년 데뷔한 유키스의 멤버이자 미국 출신으로 팀에서 랩을 맞고 있는데요.

 

 

나이는 숫자일 뿐이니까

신경 쓰지 말고 사귀자

 

또한 지난해 중국 상하이 동방위성TV에서 중국판 '풀하우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연기자로서도 활동을 펼친 바 있습니다.

 

 

유키스 멤버 동호에 이은 두번째 유키스 멤버 출신 유부남

 

지난해 12월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드라마스페셜 '오직하나뿐인그대'에서 5인조 아이돌 그룹 펜타곤의 멤버 케이 역으로 열연을 펼치기도 했는데요.

 

일라이 인스타그램 - 사진

 

유키스 일라이 아내 모델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일라이 아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