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유소영 나이 차이

손흥민 유소영 나이 차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손흥민의 최근 활약에 찬사를 보낸 가운데, 얼마전 열애 인정 후 최근 결별한걸로 알려져 있는 탤런트 겸 가수 유소영과 손흥민의 결별 이유가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두 사람은 파주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에서 만나는 모습이 찍혀 열애설이 불거졌고 이후 유소영의 소속사가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면서 연인임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이내 열애설 부인 기사가 나왔고 손흥민측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아 진위여부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캡처 - 사진

 

 

특히 지난 1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라는 뉘앙스의 기사도 흘러나오면서 많은 이들을 혼란스럽게 한 바 있는데요.

 

당시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다. 응원하는 사이일 뿐 연인이 아니다. 특히 아버지도 모르는 열애는 있을 수 없고, 사람을 좋아하기에 누나 동생은 연예계에 많다"며 연애 사실을 부인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어 아버지 또한 "여자 만나는 것보다 선수 생활에 충실해라"라는 불호령을 내렸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결국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열애설 공식 인정 후 부인 그리고 집안의 반대 등으로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확인된 바에 따르면 유소영은 1986년 03월 29일 만 30세 손흥민은 1992년 7월 8일 만 24세로 유소영 손흥민 나이 차이 6살차이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이날 22일 포체티노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에서 그의 최근 경기력에 대한 질문에 "매우 행복하고 기쁘다. 지난 경기들에서 그는 뛰어난 활약을 펼쳤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아마 그도 행복할 것이다. 그는 스토크 시티전에서 2골 1도움을 올렸고 선더랜드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다. 우리가 그를 영입할 때 원했고 기대했던 점들이 나온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한편, 토트넘은 컵 대회 경기를 마치고 이틀 뒤인 24일에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6라운드 미들즈브러와 경기를 펼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