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열애 일반인 여성과 핑크빛 사랑

임창정 열애 일반인 여성과 핑크빛 사랑

 

배우 겸 가수 임창정 일반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보도된 가운데, 열애설의 주인공이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일반인 여성으로 알려지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2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임창정의 말을 인용해 "연하이고 일반인"이라며 "내 일과 나를 이해해주는 아름다운 사랑을 만났다"라고 보도했는데요.

 

 

이어 "지난해 5월부터 정식 교제를 시작했으며 현재도 아름답게 만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스포츠월드 제공 - 사진

 

 

특히 임창정 여자친구 관련 최근 발표해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의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한걸로 알려지면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앞서 이날 22일 스포츠월드는 임창정이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사진 속 주인공과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그는 지인과의 모임을 통해 현재 여자친구를 알게 됐고,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으며 최근 진행된 '아이엠(I'M)' 쇼케이스에서 열애를 암시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지난 1990년 영화 '남부군'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임창정은 1995년부터는 가수 활동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캡처

 

임창정은 이달 6일 정규 13집 'I'M'을 발표, 애잔한 발라드인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음원차트 16일째 1위를 기록 중이며 음악 프로그램 정상에도 올랐는데요.

 

커뮤니티

 

하반기에는 영화 '공무수행: 긴노유리작전'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모쪼록 좋은 인연 이어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