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다은 임성빈 결혼

신다은 임성빈 결혼

 

'돌아온 황금복'의 배우 신다은 결혼 소식이 전헤진 가운데, 예비 신랑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신다은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신다은이 내달 22일 공간 디자이너 임성빈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는데요.

 

 

신다은은 결혼과 관련해 "가족들을 배려해 포토월, 기자간담회 등 없이 스몰웨딩을 준비하고 있다"며 "서로 행복하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다. 혼전임신은 아니다"고 덧붙였습니다.

 

 신다은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여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과거 신다은이 언급한 이상형 판단 기준도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신다은은 "일단 외모는 안 본다. 2세를 위해 키 정도만 보는 정도"라며 "내가 키가 작은 편이라 이왕이면 남편이 될 사람은 큰 분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외모적인 이상형을 굳이 꼽는다면 남들이 보기에 비호감인 사람만 아니었으면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열애설도 없이 결혼 소식이 전해져 대중을 놀라게 한 케이스로 열애설 후 결혼 소식이 알려지는 것이 보통이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을 건너 뛴 커플이 되었는데요.

 

 

또한 배우와 디자이너의 결혼이라는 점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다은 커뮤니티 - 사진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듯?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으로 잘 알려진 배우 신다은은 지난 2003년 방송된 드라마 '반올림'으로 데뷔한 14년차 배우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후 드라마 '뉴하트' '빛과 그림자' '아들 녀석들' '사랑해서 남주나' 등에서 열연한 바 있습니다.

 

 

동그란 눈과 씩씩하고 밝은 이미지, 깜찍한 미소가 빛나는 배우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신다은은 지난 2014년 첫 방송된 드라마 '돌아온 황금복'의 타이틀롤을 맡아 이름 외에 '금복이'로도 이름을 알렸습니다.

 

 

드라마 영화 뿐 아니라 뮤지컬 연극까지 경험한 전천후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SBS 런닝맨 신다은 방송 화면 캡쳐 - 사진

 

신다은 남편 될 예비 신랑 임성빈은 공간 디자이너로 현재 방송중인 종합편성채널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놀라운 공간 연출 능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이날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의 성치경 CP는 "임성빈은 성실하고 차분한 성격"이라며 "그러면서도 서핑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면도 있다"고 전했는데요.

 

 

이어 "촬영할 때도 열심히 적극적으로 하고 승부욕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tvN 내방의 품격 디자이너 임성빈 방송화면 캡쳐 - 사진

 

임성빈은 한양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여 현재 한 건축사무소의 대표라고 하는데요.

 

JTBC 제공 임성빈 - 사진

 

유명 디자이너의 플래그십 스토어 인테리어 뿐 아니라 가수 매드클라운 뮤직비디오 '견딜만해'의 아트 디렉터로도 활동 한 바 있습니다.

 

 

방송관계자들에 따르면 임성빈은 배우 하석진과 같은 학교 출신으로 절친이며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홍석천과도 친분이 있는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편,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임성빈 신다은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Entertai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창명 위드마크 공식  (0) 2016.04.28
성현아 파기환송  (0) 2016.04.22
탁재훈 이혼이유  (0) 2016.04.21
태양의 후예 결말  (0) 2016.04.14
설리 최자 침대 키스  (0) 2016.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