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

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

 

배우로 변신한 소녀시대 윤아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가운데, 임윤아 이승기 결별 이유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8월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2014년 1월 1일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한 이승기 윤아가 1년 9개월의 교제 끝에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는데요.

 

 

해당 매체는 이승기 임윤아 결별 이유가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라고 밝혔습니다.

 

인스타그램 - 사진

 

당시 윤아는 그해 초부터 중국 드라마 '무신조자룡' 촬영으로 중국에 머무는 시간이 많았고, 이승기는 영화 '오늘의 연애' 촬영과 새 음원 준비에 여념이 없었는데요.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만남의 시간이 줄어들었고, 결국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하게 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한류 남신여신' 특집으로 꾸며지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배우 지창욱 윤아 두 사람이 출연해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는데요.

 

tvN 금토드라마 '더케이투(THE K2)'에서 활약하고 있는 두 주인공은 지난 20일 '더케이투(THE K2)'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막 택시에 탑승해 "예능은 정말 오랜만"이라고 밝히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막상 촬영이 시작되자 유쾌한 입담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제작진이 윤아와 함께 지창욱 매너테스트를 진행하고, 명동 일대에서 팬들과 프리허그를 하는 등 뜨거운 만남을 가졌습니다.

 

택시 예고 영상 캡처 tvN 제공

 

2016년 한류를 대표하는 두 배우

 

또 지창욱의 단골 카페에서 '택시 라이브 톡'으로 온라인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 배우의 숨겨진 끼 대 방출!

 

드라마 '더케이투(The K2)'의 주인공들이 탑승한 '택시'는 오늘 27일 화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합니다.